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구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울산고래축제』 고래학교 학생들과 사전 홍보 실시
울산고래축제 사전 홍보로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감 상승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8/07/03 [13:13]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     © 울산조은뉴스


울산 남구(구청장 김진규)는 오는 5일 개막하는 2018 울산고래축제의 성공적 최를 위해 지난달 29일부터 중구 젊음의 거리와 삼산동 백화점 일대를 중심으로사전 집중 홍보를 벌이고 있다.

 

전국 유일의 고래를 테마로 한 2018 울산고래축제의 사전홍보는 고래문화재단 거리음악회팀과 고래학교 공연팀 등 30여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유동인구와 람들의 운집도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타악 퍼포먼스를 선두로 거리 퍼레이드, 댄스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전홍보를 통해 시민들의 고래축제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유도하고, 장생포 뮤직페스티벌 등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고래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고래축제는 축제의 전국화, 세대초월을 위해 청년문화를 접목시키고,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획기적 개선을 시도한 만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호소하고 있다.

 

특히, 고래학교는 울산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축제 전문가와 지역 예술인들이 장생포, 해양생태를 주제로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지난 5월말 입학식을 가졌으며, 공연팀을 만들어 이번 고래축제를 위한 공연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2018 울산고래축제75()부터 8()까지 고래의 꿈! 청년의 ! 울산의 꿈!”을 주제로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에서 장생포 뮤직페스티벌,물총축제, 장생포차, 해수영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03 [13:13]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2018 학칠 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개최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조선해양기자재기업 국제인증 및 벤더등록 지원사업 성과발표회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실증용 전기차’11대 제작, 보급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혁신성장분야 2019 국가예산 2,968억 원 확보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미래비전위원회’출범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18년 시정베스트 5’선정 / 울산조은뉴스
“대곡천을 걸으며 모으는 맑은 기운!”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2018년 생활공감모니터단 공감대회’개최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