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 신규단원모집
2월 26일 ~ 3월 8일, 방문 및 우편 접수 실기전형, 3월 10일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양일수기자 기사입력  2018/02/23 [16:00]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이 2018년도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은 2000년도에 창단되어 매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질적 우수성을 선보이며 울산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청소년교향악단 지원 자격은 해당 파트의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자로서 울산 소재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만 28세까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오케스트라의 모든 파트로 별도 지정곡 없이 자유곡으로(무반주 전형) 응시할 수 있다.

청소년합창단은 울산 소재의 중학교 1학년부터 만 28세까지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부문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파트이며 자유곡으로 (청소년 합창단 지정 반주자) 응시할 수 있다.

접수는 226()부터 38()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오후 6시까지 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http://www.ucac.ulsan.go.kr) 공지사항을 통해 내려받기 할 수 있다.

실기전형은 오는 310()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아트홀과 다목적홀에서 실시되며, 합격자는 314() 오후 2시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또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전형을 거쳐 단원으로 선발되면, 위촉 기간 동안 시립교향악단, 합창단 소속의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지도를 받게 되며, 소정의 실비보상금(교통비 등) 및 연주수당이 지급된다. 또한, 개인 기량 향상도에 따라 프로 단체와의 협연 기회와 예술단 공연(일부) 단체관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울산문화예술회관 진부호 관장은 울산을 대표하는 청소년문화예술단체인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의 신규 단원 모집에 열정과 재능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52)226-8274로 하면 된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23 [16:00]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울산시, ‘하절기 쿨맵시 캠페인’실시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8월 7일 월요일 / 울산조은뉴스
남구보건소 아토피·천식 환아 가족 자조모임 운영 / 울산조은뉴스
“우리에게 한계란 없다, 지체장애인 래프팅 극기” / 울산조은뉴스
울산도서관, 소식지 「글길」 창간호 발간 / 울산조은뉴스
2018 Happy 강변페스티벌 / 울산조은뉴스
자동차세 연납 후 처분하거나 세무서에서 종합소득세 환급받으신 분~ 지방세 환급금도 놓치지 마세요!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