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 문화예술 및 투자유치 분야 전문가 공모
1월 8일 공고 … 문화예술회관장, 투자유치특보 등 공무원의 전문성 강화 및 공직내부 새로운 활력 기대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5/01/10 [06:42]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시는 품격 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시정을 함께 이끌어 갈 문화예술회관장(개방형직위)과 투자유치특보(일반임기제 공무원) 공모 계획을 1월 8일 공고했다.

울산시는 지난해 11월 민선 6기 두 번째 조직개편을 통해 품격 있는 문화도시 실현을 위해 문화예술회관장 개방형 직위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투자유치특보를 각각 신설했었다.

모집계획에 따르면 울산시문화예술회관장은 선발시험위원회에서 적격성 심사를 통해 임용후보자를 선정하고 인사위원회 심의, 추천을 거쳐 시장이 임명한다. 임용기간은 2년(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이다.

투자유치 특보는 임기제공무원으로 서류전형(1차), 면접시험(2차) 등을 거쳐 확정되며, 임용기간은 2년(총 5년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이다.

울산시는 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에 즈음하여 민간인 전문가 관장을 영입하여, 문화예술회관의 효율적인 운영,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 품격높은 시립예술단 공연 및 단원 운영 지도, 공공성과 예술성을 강화한 기획전시 추진 등 주요역할을 맡길 계획이다.

투자유치특보는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 해외시장 개척 등 통상지원 강화 역할을 담당한다.

울산시는 투자유치를 위해서는 땅끝까지 발벗고 나서겠다는 김기현 시장을 보좌할 투자유치특보에 외부 전문가를 선발함으로써 공무원의 전문성 강화와 공직 내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문화예술회관장은 1월 19일부터 1월 23일까지(5일간), 투자유치특보는 1월 19일부터 21일까지(3일간)이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시험정보란을 참고하면 된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1/10 [06:42]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울산신천지자원봉사단, ‘나라사랑 평화나눔’성황리에 개최 / 울산조은뉴스
제14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시상식 가져 / 왕봉석 기자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롯데백화점 공중관람차 안전한가? / 양일수기자
울산남구청,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울산조은뉴스
중졸, 고퇴학력자 군대 지원 가능 / 김창호기자
“함께하는 한글 누리” 외솔 최현배 선생 탄생 121돌 기념 제4회 한글문화예술제 개최 / 울산조은뉴스
식목일 앞두고 나무 나누어주기 및 꽃무릇 심기 행사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