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피부를 위한 과일 디저트, 과일 젤리 클렌져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08/03/11 [16:23]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어느덧 봄기운이 감돌고는 있지만 기온 차가 심해지는 환절기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피부 관리와 봄기운에 나른한 요즘 같은 시기에는 뭐니해도 과일이 제격이다.

과일은 그속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 성분이 생체리듬을 깨워 주고 신체기능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무기력해지는 요즘 가장 필요한 음식.

특히 신체적으로 생기를 주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의 탄력 또한 높여주는 것이기에 과일이 여성들에게는 더욱 인기가 있다.

이러한 과일의 생생한 영양분을 피부에 직접 전해주는 제품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인애플 젤리, 스트로베리 젤리, 그레이프 젤리는 과일 성분 그대로를 피부에 선사할 클렌져 이름이다.

이름만으로도 샤워 내내 향긋한 과일 향으로 온 몸을 적셔 줄 것 같은 이 제품은 순수 젤라틴 성분과 과일이 혼합된 클렌져로 화학성분의 자극을 멀리하고픈 현대의 로하스족에게 희소식이다.

바로 클렌져의 주성분 과일은 유기농법으로 재배되었으며, 담아내는 용기 또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용기를 사용하였기 때문이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로하스 클렌져는 'organic trade association'의 멤버로 유기농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에서 생산 가공된 제품이다.

순식물성분인 구아 나무에서 추출된 구아검과 코코넛 오일의 절묘한 배합으로 탄생되어 피부 자극 없이 각질과 트러블을 정돈하고 피부 보호 성분인 유기분만 고스란히 남겨 두는 똑똑한 제품이다.

로하스홈쇼핑(www.sbnshop.com)에서는 과일 클렌져뿐만 아니라 밀크 바스, 바나나 슬러시, 스킨 요거트, 오트밀 아몬드 솝과 같은 먹음직스러운 바디케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피부 관리에 소홀할 수 없는 여성들의 발걸음으로 분주한 요즘, 이번 봄은 꽃향기 보다 로하스홈쇼핑(www.sbnshop.com)의 과일 향 속에서 들뜬 여심을 먼저 만나게 되지 않을까.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08/03/11 [16:23]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울산시, ‘하절기 쿨맵시 캠페인’실시 / 울산조은뉴스
공동주택 동대표회장이 뭐길래! 입주민들 뿔났다!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동구 퇴직자지원센터, 인생2모작 지원‘성과’ / 울산조은뉴스
'중부도서관 건립 방향 설정한다.' / 울산조은뉴스
박선영 박칼린 닮은꼴, 외모 닮아 "사인요청 받기도 해" / 김경화/I선데이뉴스
명촌초, 아트 마그넷 스쿨 성과 발표회 실시 / 울산조은뉴스
제198회 임시회, 상임위원회별 활동 결과(7.12) / 양일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