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성황리 마무리
오늘(6일) 스타즈 호텔 세미나실에서 해단식 4월~11월, 8개월간 울산 홍보 콘텐츠 3,616건 생산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9/12/06 [12:53]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시는 126일 오후 5시 스타즈 호텔 세미나실에서 ‘2019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 해단식을 개최한다.

이날 해단식은 홍보단이 펼쳐온 활동에 대한 운영 보고와 주요 활동 영상 상영, 홍보단 수료증 수여, 우수 홍보단 시상 등으로 진행된다.

지난 4월 출범한 홍보단은 모두 25명으로 구성됐다.

홍보단은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울산 곳곳에 숨은 관광명소들을 방문· 취재해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지역축제, 관광정보 이벤트, 맛집(카페) 정보 공유 등 3,616개 관광 콘텐츠를 생성하여 울산을 알렸다.

공식 블로그의 일 방문자 수는 작년 8백명에서 올해 2,000명으로 2배 이상 늘었고, 공식 인스타 팔로워 수도 4,000명이 넘는 등 작년에 비해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특히 올해에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울산관광유튜브 채널을 신설해 사진 중심의 관광지 소개에서 벗어나 드론 영상, 취재 영상, 먹방 등 생동감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구독자수 3,000명을 돌파하는 등 개별 여행객들의 호기심을 이끌어 내며 울산 홍보에 크게 기여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난 8개월 동안 울산 관광 홍보에 힘써주신 홍보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온라인 홍보단 운영을 내실있게 추진해 울산의 관광자원, 축제, 맛집, 콘셉트 여행 등을 발굴하고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울산을 알려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6 [12:53]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쑥대밭...망연자실 단양 물난리는 수도권 살리기 위한인재 / 김광영기자
울산 자이아파트!! 대한민국 No.1브랜드 고품격아파트 레이크파크 !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도곡렉슬, 초기 분양가보다 두 배 이상 올라 / 김창호 기자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폐토 시료 성적서 있으나 마나 불법매립 여전 행정기관 현장 관리부실 의혹 / 울산조은뉴스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중앙동, 홀로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 울산조은뉴스
경주읍성, 천년고도 새로운 야경 명소 부상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