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부산경남 최대규모 베이비페어 벡스코에서 열려
출산준비부터 영유아교육까지 한자리에 3월 부산베이비페어 3월 1일부터 2018 부산베이비페어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8/02/09 [15:56]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     © 울산조은뉴스

임신에서 출산, 육아 교육까지 육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2018 부산베이비페어가 mbc 주최 (주)메세코리아 주관으로 2018년 3월 1일(목)부터 3월4일(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에서 개최된다.
 
250개사 600부스 규모로 1년에 한번, 3월에 개최되는 2018 부산베이비페어는 유모차,카시트,아기띠 등 국내외 제품들이 대거 참가하며. 평소 보기 힘들었던, 브랜드사와 다양한 전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출산준비는 베이비페어에서 한다 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베이비페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이미 널리 알려진터, 3월 부산베이비페어는 특히 규모나 볼거리등 다양한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발육기를 시작으로, 출산준비물인 오가닉 , 친환경 면류를 비롯하여 젖병소독기, 체온계, 욕조, 침대, 매트 등 출산 육아 용품과 가베, 원목교구, 동화책, 학습지, 영어도서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동서적과 영유아제품, 교구, 완구 등의 업체도 참가한다.
 
그 외에도 전시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총 4,000명에게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예비맘 1,000명에게 임신축하 선물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현장에서 구매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와 각 업체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료는 일반 5,000원이다.
홈페이지(www.busanbaby.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라면 “페어프리” 앱을 다운로드 후 전시회 무료입장권을 받으면 쉽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참가업체 체험단 진행과 사전등록 댓글이벤트, 블로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051-740-7704
www.busanbaby.co.kr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09 [15:56]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울산신천지자원봉사단, ‘나라사랑 평화나눔’성황리에 개최 / 울산조은뉴스
제14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시상식 가져 / 왕봉석 기자
울산시, ‘하절기 쿨맵시 캠페인’실시 / 울산조은뉴스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롯데백화점 공중관람차 안전한가? / 양일수기자
중앙동, 홀로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 울산조은뉴스
중졸, 고퇴학력자 군대 지원 가능 / 김창호기자
“함께하는 한글 누리” 외솔 최현배 선생 탄생 121돌 기념 제4회 한글문화예술제 개최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