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제/노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OIL과 협력사 간 일상정비 파트너쉽 협약식 체결
 경쟁력 제고, 안전/품질관리능력 향상 등 동반성장 추구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5/08/06 [13:00]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     © 울산조은뉴스



S-OIL온산공장(수석부사장 박봉수)은 5일 S-OIL과 협력사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상생 협력지원으로 경쟁력을 제고하고 안전/품질관리 능력 향상 등의 노력으로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S-OIL과 협력사 간 일상정비 파트너쉽 협약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장기간 S-OIL온산공장 정비작업에 참여해온 유한티유를 비롯한 협력업체 7개사(석원기공, 로텍엔지니어링, 광영이엔씨, 다운이엔씨, 새한하이테크, 오토코리아)의 법규준수, 공정거래, 기술, 교육 및 부대시설 지원 등 상생협력을 위해 체결하였다.
S-OIL온산공장 박봉수 수석부사장은 “S-OIL과 협력사 간 일상정비 파트너쉽을 통해 동반성장은 물론 협력업체의 안전/품질관리 능력향상에 좋은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지난 2009년부터 협력업체 산업재해예방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협력업체의 안전관리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공동캠페인 전개, 협력업체직원 건강을 위한 안전보건교육, 협력업체 안전회의 개최 등 산업재해예방을 위해 협력업체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쓰오일은 지난해에는 정기 보수 협력사 6곳과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8/06 [13:00]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청송군, 제32회 주왕산수달래축제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암각화박물관, 어린이 체험행사 운영 / 울산조은뉴스
“교통체계 개편으로 태화강역 이용이 더 편해진다” / 울산조은뉴스
“울산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하세요”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2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 공모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잠입르포'섹스공화국 방석집 실체폭로 / 문모근 기자
울산시립교향악단 2021년‘제213회 정기 연주’ ‘마스터피스 시리즈 1’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의회, 제213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 개의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