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산발전연구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광역시 마을기업 지역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울산발전연구원(마을기업지원단)ㆍ마을기업협의회ㆍ사회복지법인 원각선원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5/04/26 [07:57]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광역시 마을기업지원기관인 울산발전연구원(원장 황시영) 마을기업지원단과 울산마을기업협의회(회장 윤재필)는 지역밀착형 마을기업 육성사업의 본래 취지인 주민일자리창출은 물론,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함에 있어 좀 더 체계적이고 정기적인 활동을 하기로 협의하고 오는 10일(금) ‘지역사회 나눔과 실천을 위한 협약’을 한다.

울산마을기업의 지역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은 울산발전연구원(원장 황시영) 마을기업지원단, 울산마을기업협의회(회장 윤재필), 사회복지법인 원각선원(원장 성활인)의 삼자간 협약으로 이루어진다.
사회복지법인 원각선원은 울산양로원을 포함한 10여개 시설을 운영중이며, 이번 협약으로 마을기업지원단과 시설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울산마을기업협의회와는 공동 진행 및 지역사회 활동 홍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울산의 마을기업은 4월 현재 총 26개사로 지역을 기반(인적ㆍ물적ㆍ문화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경제공동체사업으로서 다양한 지역참여 및 환원 활동을 해 왔다. 그동안의 지역사회공헌활동은 개별 마을기업들의 자발적 범위와 활동으로서 사업장 소재지 관할지역에 그쳤으나, 이번 지역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은 울산전체를 아우르는 방향으로 기획되었다.

활동은 마을기업협의회 회원사와 협의를 통해 마을기업 제품의 체험 및 교육, 제품 제공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4/26 [07:57]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청송군, 제32회 주왕산수달래축제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암각화박물관, 어린이 체험행사 운영 / 울산조은뉴스
“교통체계 개편으로 태화강역 이용이 더 편해진다” / 울산조은뉴스
“울산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하세요”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2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 공모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잠입르포'섹스공화국 방석집 실체폭로 / 문모근 기자
울산시립교향악단 2021년‘제213회 정기 연주’ ‘마스터피스 시리즈 1’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의회, 제213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 개의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