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리그 동구데이’관람문의 잇따라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1/08/24 [15:15]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 오는 8월27일 오후 7시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리는 'K리그 동구데이'에 지역 주민들의 관람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동구청은 K리그 활성화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오는 8월27일 오후 7시 울산문수구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울산 현대와 수원 삼성 간의 경기에 동구주민을 무료로 초청하기로 하고 지난 23일부터 동 주민센터 등을 통해 관람권 2만장을 배부하고 있다.




동구 관내 초등학교 축구단과 학원, 동구생활체육회 등 체육관련 단체, 현대미포조선과 현대중공업 등 기업체에서도 관람 희망 의사를 밝히는 등 지역 주민과 지역 기업체에서도 관람신청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 경기에는 식전행사로 설기현과 이호 선수 팬사인회, 선수단과 내빈의 기념촬영, 동구청장과 동구지역 국회의원, 동구의장 등 내빈 시축이 마련되며 하프타임 이벤트로 사다리타기와 낙하산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동구청 관계자는 "동구청과 동구축구연합회가 마련한 이번 행사는 축구도시 동구의 이미지를 높이고, 동구지역 주민에게 축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웃끼리, 동료끼리 ‘K리그 동구데이’에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며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1/08/24 [15:15]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청송군, 제32회 주왕산수달래축제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암각화박물관, 어린이 체험행사 운영 / 울산조은뉴스
“교통체계 개편으로 태화강역 이용이 더 편해진다” / 울산조은뉴스
“울산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하세요”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2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 공모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잠입르포'섹스공화국 방석집 실체폭로 / 문모근 기자
울산시립교향악단 2021년‘제213회 정기 연주’ ‘마스터피스 시리즈 1’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의회, 제213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 개의 / 울산조은뉴스
광고